본문 바로가기


입찰정보

공지사항 뷰
혁신지원사업 3유형 기자재 구입 (음향장비)
작성자 : 김진태 작성일 : 2021-07-07 조회 : 81
마감일 : 2021.07.14(15:00),
첨부파일 음향 규격서.hwp
첨부파일 참가양식.hwp

한국영상대학교 견적입찰공고 제2021-108

 

 물품구입 견적공고

 

공고번호

     

참가 등록 /

서류 제출기한

제출장소

2021-108

혁신지원사업 3유형 기자재 구입

(음향장비)

‘21.7.14()15:00

본관2

행정지원처 관리팀

1. 공고에 부치는 사항

2. 업체선정 결과 안내 : 개별통보

3. 납품일 : 계약후 2주 이내

4. 견적참가자

.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 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 14조에

의한 유자격업체

   . 우리대학에서 요구한 사양을 납품 할 수 있는 업체

. 공고일 현재 음향장비 납품 및 관련 물품 사업자로 등록된 업체

5. 견적무효

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 44조에 준함.

6. 견적참가 등록서류

   . 견적참가 신청서(우리 대학 양식) 1.

. 견적서(우리 대학 양식) 1.

. 세부내역서(자유양식) 1

   . 사업자 등록증사본 1.

   . 인감증명서 1.(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제출)

      견적제출서 및 견적서는 인감날인 및 봉인 후 제출

. 견적 제출일 인감도장 또는 사용인가 지참

7. 제출방법 : 우편 제출은 불허하며 직접 방문하여 제출함.

8. 기타사항

. 견적서류는 행정지원처 관리팀 (044-850-9166)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. 견적 참가자는 견적제출에 필요한 모든사항을 사전에 숙지하고 참가하여야 하며,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견적 제출자에게 귀속 됩니다.

한국영상대학교 행정지원처장

next [재공고]한국영상대학교 2021학년도 1차 기자재 구입(스토리지 외)
back 혁신지원사업 홍보용품 구입(데스크 매트 외)